뉴질랜드 오클랜드 11K 마라톤, 혼자 나갔어요 🏃♀️
아들 넷 챙기고, 새벽에 일어나서, 그 시간 쪼개서 훈련했는데—
완주하는 순간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 건지 몰랐어요 ㅠㅠ
아싸리님들도 그런 순간이 있으신가요…?
#오클랜드마라톤 #마라톤 #42살마라톤 #엄마마라톤 #뉴질랜드마라톤 #아넷맘 #달리기 #완주 #자기계발 #뉴질랜드육아
source
뉴질랜드 이민정보
뉴질랜드 오클랜드 11K 마라톤, 혼자 나갔어요 🏃♀️
아들 넷 챙기고, 새벽에 일어나서, 그 시간 쪼개서 훈련했는데—
완주하는 순간 왜 이렇게 눈물이 나는 건지 몰랐어요 ㅠㅠ
아싸리님들도 그런 순간이 있으신가요…?
#오클랜드마라톤 #마라톤 #42살마라톤 #엄마마라톤 #뉴질랜드마라톤 #아넷맘 #달리기 #완주 #자기계발 #뉴질랜드육아
source
Sign in to your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