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이 왔어요 🌿🌈
저의 봄은 아직 오지 않은 듯합니다 하하하
모든 것 새로 시작하다 보니 불편한 점이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어제 보다는 오늘이 조금씩 나아 짐에 감사한 마음입니다
세 식구, 적은 가족이지만 서로 의지하며 든든한 버팀목이자 삶의 의미가
아니까요….
구독자 모든 분들 건강하고 행복한 한 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민 #이민생활 #일상
00:00 모아 의 이민 생활
00:31 김치 담기
01:47 후라이드 치킨
03:57 건강 식품
04:48 한인 마트
06:55 보타닉 가든
09:46 공원 둘러보기
13:06 점심 도시락
15:56 야라 강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