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뉴질랜드의 모든삶을 정리하고 드디어 한국에 왔습니다
1년에 한번씩 한국 방문할때와는 다르게 해야할일들이 넘 많네요.
그와중에 서울도가고 친구 만나러 군산도가고 잼나게 보내고있습니다
한국은 지금 겨울인데 영상에는 반팔? ㅎㅎ
현 시점에서 한국온지 3개월이 지나서 그렇답니다.#
한국에오면 영상을 빨리 편집해서 올려야지했는데도 뉴질랜드있을때보다 더 바쁜건 왜 그럴까요? ㅎㅎ
되도록 빨리 편집해서 올리겠습니다
좌충우돌 한국영상 많이 응원해주세요
#역이민#군산#군산경암동철길마을#서울삼성병원#군산
#국립중앙박물관#역이민브이로그#8월의크리스마스#군산김수미길#김수미생가
#장군의아들촬영지#군산말랭이마을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