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주, 한국에서 6주간의 휴가를 보내고 뉴질랜드로 돌아왔어요.
가족들과 부대끼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참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남자친구도 우리 가족들과 더 가까워진 것 같아 흐뭇했어요.
아쉬움을 뒤로한 채 돌아오며, 캐리어에 가득 담아온 것들을 이번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가족들의 사랑이 느껴지는 물건들이에요 🙂
다음 편에서는 선물로 사 온 것들과 조금 더 소소한 이야기들을 풀어볼게요.
재밌게 봐주세요!
#뉴질랜드브이로그 #국제커플 #해외생활 #뉴질랜드이민 #브이로그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