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세대에게 보내는 마음의 편지}
오늘도 이렇게 하루를 살아냈습니다.
때로는 흔들리고, 외롭고, 아픈 순간도 많지만
그럼에도 제가 이곳에서 버티고 살아가는 이유를
오늘 영상에 담았습니다.
어떤 마음으로 여기까지 왔는지,
그리고 무엇을 지키고 싶은지
차분히 고백해봅니다.
보시는 모든 분들의 연말이
조용한 평안과 따뜻한 숨으로 채워지길 바랍니다.
#인생친구청은 #이민브이로그 #삶의이유
#가족브이로그 #치유Vlog #뉴질랜드삶
#오늘도살아냈습니다 #마음기록 #연말브이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