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워홀 Vlog Ep.3 | 오클랜드에서 뭐하고 놀까? (오클랜드 미술관, 펍구경, 키드밀리 공연, 뉴마켓 나들이, 파넬 윈터 가든, 오클랜드 전쟁기념 박물관)
뉴질랜드 워홀 Vlog Ep.3 | 오클랜드에서 뭐하고 놀까?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오클랜드에서 즐길…
🇳🇿뉴질랜드 워홀) 세계 최고의 기차 여행, 🚞트랜즈알파인 타고 남섬 서부 여행 | 남반구에만 존재하는 반딧불이 관찰 | 호키티카 고지
일본 친구들과 함께 했던 호키티카 여행✨ 워홀 가기 전부터 꼭 타보고 싶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