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7년차, 뉴질랜드 이민 며느리의 고백 “한국 제사, 솔직히 이제는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아싸리님들, 안녕하세요! 아넷맘입니다 😊 아들넷 엄마이자 한 사람의 아내, 또 다른 저의…
뉴질랜드 1년살기 왔다 5년째 영주권 홀로 도전중인 아들 넷 엄마 | 그동안 밝히지 못한 사연 | 저희 가족이 떨어져 사는 이유를 말씀드립니다 | 엄마 혼자 아들 넷 뉴질랜드 이민
아싸리님들~ 안뇽하세요! 아.하........! (아넷맘. 하이요!) 많은 분께서 저희 가족에 대한 질문을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