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는 추첨제라고?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와 관련 된 질문들 수집하고
하나씩 하나씩 답변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건 얼마든지 편하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네,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는 추첨제입니다!
워킹홀리데이 제도를 진행하고 있는
나라마다 정책이 다 달라서,
그리고 매번 달라져서 한 번 직접 확인을 해보셔야 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제가 지원했을 때,
상반기 400명 하반기 400명,
연간 총 800명만 가능하고,
서류 접수한 인원들을 상대로
무작위 추첨을해서 비자를 발급해주는데요
비밀을 하나 말씀드리면…
미달입니다…
네….
지금도 미달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일랜드 워킹홀리데이는 타국에 비해서
확실히 비주류는 맞는 거 같아요
그래도, 언제 유럽에서 또 살아 보겠어요?
여러분 얼른 빨리 지원하세요
얼른 빨리 지원하셔서
얼른 빨리 오세요
저랑 친구해요!!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