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공장 장점 어때요?! 😍
전 솔직히 소금공장에서 일했을때가 뉴질랜드에서 제일 즐거웠던 기억이에요..🥹
근데 이 장점들, 함정이 있어요 😂 하나하나 말씀드릴게요!!!
1️⃣ 높은 시급 : 홀리데이 페이 포함하면 32.5달러니 정말 괜찮은 급여였어요! 주 60시간 일하니까 총금액도 쏠쏠했구요 😆
근데 이게 꾸준히 할수 있는 일이 아니라, 단기 시즌잡이에요 😂 그래서 딱 5주간 일해서 돈을 빡세게 모았답니다 💰
올해는 태풍 영향으로, 3주만 진행됐다고 해요 🥲
2️⃣ 영어공부 : 소금공장은 하루 10시간 근무였는데, 단순반복 작업이라 엄청 지루했어요.
대신 뭘 들을 수 있었는데요 🎧 다른 친구들은 보통 노래를 들었는데, 전 그것도 너무 지루하더라구요 ㅠ
영어 팟캐스트랑 유튜브를 다운받아와서 들었더니 영어실력이 엄청 늘었어요!
근데 주의점은…
⚠️️ 핸드폰이나 이어폰에 소금 들어가서 망가질수 있구요
⚠️️ 기계 소리가 시끄러워서 최대 음량으로 듣다보니 귀가 안좋아지는 느낌..😂
3️⃣ 풍경 : 바닷가 앞이고 야외에서 일해서 풍경이 정말 멋졌는데요,
대신에 가끔씩 바람이 엄청 많이 불고 (라인 멈출 정도로 😭) 또 자외선을 많이 받아서 엄청 타요 🥺
그리고 아침엔 춥고 낮엔 덥답니다 😂
이렇게 장점이 단점이 되고 단점이 장점이 되는 소금공장 생활! 어떠셨나요 ㅎㅎㅎ 또 재밌는 썰 가져올테니 구독해주세요 🧡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