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셨던 분들께 올리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해야지 하며 글을 쓰고 지우길 반복하다 이제서야 영상을 찍네요 죄송합니다. 저는 그 사이에 뉴질랜드에 와서 지내고 있습니다. 한국은 제법 더워졌나요? 여긴 매일 비가 오는 겨울이네요. 저는 이제 다시 일어나보려고 해요. 항상 감사드리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워홀 야호~!
source
뉴질랜드 이민정보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응원해주셨던 분들께 올리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해야지 하며 글을 쓰고 지우길 반복하다 이제서야 영상을 찍네요 죄송합니다. 저는 그 사이에 뉴질랜드에 와서 지내고 있습니다. 한국은 제법 더워졌나요? 여긴 매일 비가 오는 겨울이네요. 저는 이제 다시 일어나보려고 해요. 항상 감사드리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워홀 야호~!
source
Sign in to your account